본문 바로가기
2020 도쿄 올림픽

한국 네덜란드 축구 중계 무료 바로가기 | 도쿄 올림픽 경기 일정

by ☆★☆★☆★. 2021. 7. 18.

한국 네덜란드 축구 중계 무료 바로가기 도쿄 올림픽 경기 일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13일, 16일 국가대표 평가전을 잘 마무리 하였지만 두 경기 모두 승리를 차지하지 못하여 더욱 기대되는 경기입니다.

 

우리나라의 첫 올림픽 본선 경기에 온 국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이번 도쿄 올림픽의 첫 대표 경기인 만큼 꼭 승리하기를 응원 하겠습니다.

경기 일정

국가 : 대한민국 vs 뉴질랜드

일시 : 2021.07.22 17:00

장소 이바라키 가미마 스타디움

 

한국 네덜란드 축구 중계

 

▼ 한국 네덜란드 축구 중계 바로가기 ▼

 

 

 

도쿄올림픽 무료 중계 실시간 & 다시보기 - 제2의 인생

도쿄올림픽 무료 중계 실시간 &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0 도쿄올림픽 중계권은 SBS, MBC, KBS 지상파 3사가 국제올림픽위원회에서 구매하였고, 네이버 등의 OTT 플랫폼에 재판매하

relife0.com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 남자축구 대표팀은 2020 도쿄올림픽 출전을 위해 17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발했습니다.

 

지난 17일 일본에 입국한 유승민 국제올림픽위원회 선수위원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지만 같은날 입국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전원 음성판정을 받고 숙소로 향했습니다.

 

대표팀을 이끄는 김학범 감독은 취재진의 요청에 "잘 될겁니다"라는 굵고 짧은 한마디를 남기며 각오를 다지는 표정으로 돌아서며 환영문을 들고 공항에 서있던 우리나라 팬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한국 남자축구는 1988년 서울 대회부터 9회 연속이자 통산 11번째 올림픽에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역대 최고 성적은 홍명보 현 울산 현대 감독이 지휘봉을 잡았던 2012년 런던 대회 동메달이였는데요.

동메달 이상의 역대 최고 성적을 거두겠다는 각오로 임하는 김학범 대표팀 감독입니다.

 

이번 뉴질랜드전에서 가장 주의해야할 선수는 우드도 와일드카드라는 선수입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번리 소속의 이 선수는 2012년 런던 대회 이후 두번째 올림픽 출전 경럭을 가지고 있는 선수입니다.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레스터 시티, 리즈 유나이티드 등 잉글랜드 다수의 팀을 거친 그는 2017년부터 번리에서 뛰며 4시즌 연속 정규리그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할 만큼 높은 기량을 가진 선수입니다.

 

2020-2021 시즌에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3경기에 출전하여 12골을 성공시키고 3어시를 기록하였습니다.

 

두번째로 주목해야할 상대 선수는 수비수 마이클 박스올 선수입니다.

2008 베이징 올림픽에 출전했었고 우드가 공격수의 중심이라면 박스올은 수비수의 중심이 되는 선수입니다.

다들 뉴질랜드를 만만하니 쉽게 이길 수 있을거라고 하지만 김학범 감독의 생각은 전혀 다릅니다.

경기 영상이나 훈련 영상등의 정보가 없어서 어떤 스타일인지 예측하기가 힘들다는것이 이유입니다.

 

상대팀의 플레이 스타일을 미리 살펴보고 분석하는것은 대단히 중요한 과정입니다. 전략을 짜고 적당한 멤버를 배치하여 대응할 수 있지만 정보가 없다면 부딫히며 알아내야 하기 때문에 쉽지 않겠죠.

 

대표팀은 22일 뉴질랜드전을 시작으로 25일 루마니아전, 28일 온두라스전을 마치고 8강 시합을 준비하게 됩니다.

부디 좋은 결과를 내서 결승전까지 참가하고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 한국 네덜란드 축구 중계 바로가기 ▼

 

[도쿄 올림픽 무료 중계 - 도쿄 올림픽 무료 중계 채널]

2020 도쿄 올림픽 실시간 무료 중계 정보 채널

tokyoolympic.modoo.at

 

주목할 만한것은 일본 현지 내에서의 올림픽에 대한 반응인데 아직도 올림픽 개최 반대 시위가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아베 전 총리때부터 추진해온 부흥올림픽 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지만 정작 일본인들은 대체로 부정적인 반응이여서 불안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중앙 정부의 말과는 달리 지방 단체에서 오히려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 선수들에게 후쿠시마산 식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주겠다는 중앙 정부의 이야기를 후쿠시마 지사가 반대한 이야기는 전세계로 보도되었습니다.

 

자원봉사자들도 못하겠다고 그만두는 실정이라 현지 내에서의 민심도 크게 악화되었다고 하는데 세계적인 축제인 올림픽을 잘 치뤄낼 수 있을지 걱정이 되네요.